정당 공천 접수 완료, 대진표 나와
상태바
정당 공천 접수 완료, 대진표 나와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2.04.0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일 치러지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각 정당별 공천 신청 접수가 마무리됐다.

 

군수 후보로는 국민의힘에 4명의 예비후보가 등록을 마쳤다. 더불어민주당은 공천을 신청한 군수 후보가 없었다. 국민의힘 후보가 되기 위해 구인모, 김기범, 이홍기, 최기봉 예비후보가 각각 공천을 신청했다.

도의원도 국민의힘에서만 공천 신청이 이어졌다. 1 선거구(거창읍)는 박주언 예비후보와 표주숙 현 군의원, 성창헌 거창읍 주민자치위원이 각각 국민의힘 공천을 신청했다. 2 선거구(면 지역)는 현 김일수 도의원만 공천 신청서를 접수했다.

군의원 선거에서는 가 선거구(거창읍, 상동 제외)에 최정환 현 거창군의회 의원과 김홍섭 전 거창YMCA 사무총장, 김병길 거창읍 주민자치위원장이 더불어민주당 공천을 신청했다. 같은 선거구에 국민의힘으로는 신중양 예비후보와 김향란 현 거창군의회 의원만 공천을 신청했다.

나 선거구(거창읍 상동, 위천, 마리, 북상)에는 권순모 현 군의원이 더불어민주당으로, 심재수 현 군의원과 최준규 예비후보가 국민의힘으로 각각 공천을 신청했다.

다 선거구(웅양, 주상, 고제, 가북)는 이홍희 현 군의원과 신재화 현 군의원, 김진우 예비후보가 국민의힘으로 공천을 신청했으며, 라 지역구(가조, 남상, 남하, 신원)에는 권재경이재운박수자 현 군의원과 임채옥 예비후보가 각각 국민의힘 공천을 신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