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거창군수 후보, 출정식 열고 공식 운동 나서
상태바
이홍기 거창군수 후보, 출정식 열고 공식 운동 나서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2.05.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 전국동시지방선거 거창군수 선거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이홍기 후보는 19, 거창군청 앞 광장에서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날 출정식에는 선거대책본부 관계자와 이 후보를 지지하는 시민들이 대거 참석했다. 특히, 영화 청야를 제작한 김재수 감독과 변상원 전 거창군의원이 나서 찬조연설을 해주기도 했다.

이홍기 후보는 지지자들과 시민들에게 큰절을 올린 뒤 출정식 인사말을 이어갔다. 이홍기 후보는 거창군 행정 잘하고 있다고 홍보한 사업 모두 제가 기초를 놓았던 대형 프로젝트라며 지난 6년간 거창 군정은 앞으로 가지 못하고 정체되어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비판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거창에 미래가 없다.’, ‘거창이 안주되어 있다.’라고 말씀하셨다. 인사치레인 줄 알았는데 이웃 군의 장을 만나보고는 위기감을 느꼈다. 거창 사람들이 함양에 가서 밥 먹고 놀고 가니까 이제 우리(함양)가 서북부 경남의 중심이 되지 않겠느냐는 말씀을 하셨다.”라며 안주하는 군수에게는 더 이상 거창을 맡길 수 없고 지방 소멸에 대응하지 않는 군수로는 미래로 갈 수 없다.”라고 말했다.

, ‘양수발전소’, ‘감악산 천문대’, ‘가조 온천타운등 공약을 설명하며 “13일간의 열정이 61일 날 표의 꽃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마음과 정을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