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거창군향우회, 거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150만원 기부
상태바
재부산거창군향우회, 거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150만원 기부
  • 한들신문
  • 승인 2024.01.1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희채 회장 등 8명 고향사랑기부 동참

 

▲ 재부산거창군향우회 회원들이 지난 11일 신년회에서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 재부산거창군향우회 회원들이 지난 11일 신년회에서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올해도 고향 사랑을 실천하는 향우회 회원들의 고향사랑기부금 동참이 이어지고 있다.

  거창군은 지난 11일 재부산거창향우회 신년회 행사에서 재부산거창향우회 회원들이 고향사랑기부금 1,150 만 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날 신년회에서 열린 기부식에서 박희채 재부산거창군향우회장이 500만 원, 이현욱 재부산거창군향우회 사무총장(길로무역 대표) 300만 원, 신순애, 신수자, 신순옥 세 자매가 200만 원, 향우회 임원 손예진, 정보경, 신용화 각 50만 원을 기부해 끈끈한 내 고향 거창 사랑을 실천했다.

  특히, 박희채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인 500만 원을 기부하여 고향사랑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줬으며, 향우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에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박희채 회장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내 고향 사랑을 실천하고 고향 발전에도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뿌듯하다라며 비단 많은 금액이 아니더라도 향우회 회원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폭넓게 동참해 거창 지역발전에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지난해 전국의 향우들을 비롯해 많은 분이 고향 사랑기부제를 통해 거창을 응원해 주시고 새해에 내 고향 사랑의 통큰 기부에 감사드린다라며 고향사랑의 소중한 기부금은 거창의 발전과 미래를 위한 사업에 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해 2023년도 고향 사랑기부금 46779여만 원을 모금하는 실적을 거뒀으며, 올해도 다각적인 홍보 등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부자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답례품을 제공하고자, 오는 2월부터 12개 품목을 추가하여 37개 답례품목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